본문 바로가기

IT

갤럭시 버즈 라이브와 갤럭시 듀오 2세대 무선충전기 충전되지 않는 이슈

반응형

이번 갤럭시 노트20이 나오면서 부랴부랴 사전예약을 하여 갤럭시버즈라이브를 겟!

워치3 할인쿠폰을 겟! 하여서 

풀셋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노트10 샀을 당시 받았던 무선충전기 갤럭시듀오 2세대가 있어서 핸드폰과 버즈라이브를 동시에 충전! 하겠다는 야망을 안고 책상을 셋팅했지영

 

갤럭시 듀오 2세대 무선충전기

 

노트20은 3년넘게 노트5로 버티던 엄마 드리고.. 위의 듀오에다가 노트10과 버즈라이브를 충전했습죠.

 

버즈라이브에 충전되는 빨간색 led가 점등이 되고, 저는 안심하고 웹서핑을 즐겼읍니당. 

이상한점은 하루가 지나도 완충이 되지 않는다는 것이었어요. 유선으로 충전을 할때는 한시간도 안되서 녹색불이 들어왔는데, 무선충전을 하면 하루 종일 올려놔도 완충이 안되고 충전량도 20%가 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불량이라고 생각했고, 오늘 삼성서비스센터를 댕겨왔습죠. 

혹시나 해서 버즈라이브와 듀오를 둘다 들고 갔습니다.

 

장장 한시간을 기다려서 (사람 엄청 많음) 기사님과 이리저리 테스트를 해봤는데, 라이브와 듀오 모두 이상이 없대요?

읭??

 

그래서 기사님한테 이거저거 물어봤죠. 사용하시는게 듀오1세대인거 같은데 출력량이 다른가? 접촉면이 다른가? 전부 ㄴㄴ

근데 말하시는게 약간 이상했습니다. 

"제가 이걸 보기에는 충전이 되긴 해서 이게 어떻게 문제가 있다고는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라고 하시더군요. 

 

왜 이렇게 대답하시지? 라고 생각했으나, "아 제가 뭘 잘못했나보네여" 하고 호구처럼 나왔습니다.

 

집에 와서 재연결 후 기다렸죠. 안됩니다. 충전이 안되요. 오히려 무선충전기 위에 올려놓으면 버즈라이브가 급격하게 방전이 되버립니다. 

핸드폰이랑 워치는 잘 충전됩니다. 버즈라이브만 안됩니다.

그래서 삼성멤버스 커뮤를 뒤져봤죠. 네... 1년 전부터 갤럭시 버즈 플러스 부터 나타난 이슈였습니다. 그동안 삼성은 과열과 무선효율을 운운하며 앵무새같은 매크로 답변만 계속해서 달았더군요. 

 

솔직히 기분 드럽습디다 ㅎㅎ

 

솔직한 공지, 섭센의 솔직한 답변이라도 들었다면.. 그리고 그에 따른 리콜이나 차세대 제품의 교환권이라도 약속했다면 기분이 풀렸을까요?

 

현재 버즈라이브는 유선충전중입니다. 이럴거면 왜 무선충전 가능인건지; ㅋ

 

옴니아 사태의 재림같네요 아주 기분 좆습니다 ^^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하십셩

갤럭시 듀오 2세대 와 버즈라이브, 버즈플러스는 무선충전이 안되고 오히려 방전이 되버리는 이슈가 있습니당.

 

삼성 갤럭시는 정말 대한민국 최고의 제품입니다 ^^

반응형